Costdown

나의csp
KOREA
KOREA
ENGLISH
홈 > 공지사항
공지사항

나의 CSP 설명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7-14 16:44 조회913회 댓글0건

본문

point 에 대해 궁금할것이 많아 별도 설명 드립니다.

나의CSP에는 본인의 포인트  거래(매입)포인트’ ‘추가포인트’ ‘추천포인트세가지가 있습니다.

물품구매 거래할 때마다 '거래(매입)포인트'가 쌓이고,

거래를 많이 할수록 '추가포인트'가 등급별로 쌓입니다.

'추천포인트'는 저희 홈페이지를 지인들에게 소개 홍보하고, 추천을 받은 인원수(등급별)에 따라 포인트가 생성됩니다.

나의 CSP 화면상 전전월까지누계포인트, 전월포인트, 전월거래금액, 금월예상포인트,누계예상포인트로 구분됩니다.

 

 

거래포인트는 거래금액의 2%가 쌓입니다. 신용카드로 결재시 수수료 때문에 거래포인트가 없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포인트는 회사 매출액의 2%1~3등급별로 1/n 로 분배 하므로, 포인트공지 화면에 나타난 본인이 해당되는 등급의 포인트를 얻게 됩니다.

추천포인트는 회사 매출액의 2%A~C등급별로 1/n 로 분배 하므로, 포인트공지 화면에 나타난 본인이 해당되는 등급의 포인트를 얻게 됩니다.

 

포인트는 매월 말일 거래기준으로 결정을 하지만, 거래가 완료되는 시점을 근거로 적용하여야 하므로 거래가 완료되는 시점(물건을 받고 확정을 하는 기간)까지 약 10일 정도후 확정됩니다.

 

홈페이지에 "POINT공지"에서 예상되는 포인트를 볼수 있으며, “나의 CSP"에서는 당신의 3가지 포인트가 쌓여가는 것을 언제든지 볼수 있고, 그 포인트는 현금화 할 수 있습니다.

 

배당요청은 본인의 포인트가 쌓여서 회사에게 포인트를 현금으로 지급해달라는 칸입니다.

배당가능금액과 원하는 요청금액을 기록하시고 배당요청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아래 본인의 등급과 추천한사람과 추천받은 사람이 누구인지를 나타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